FAQ

FAQ

tab_참가방법_rtab_참가방법_over
tab_q&a_rtab_q&a_over
tab_faq_overtab_faq_r
tab_공지사항rrtab_공지사항_over

FAQ


궁금한 사항은 아래 질문을 클릭하시면 상세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

1참가 가능한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?
금융과 디지털에 관심이 있는 대학(원)생으로 구성된 팀
- 전국 4년제 대학교 / 대학원 재(휴)학생만 가능
- 개인 또는 팀(5인이하)신청
- 저소득층 대학(원)생 가산점
2프로젝트 참가를 위해 회원가입을 꼭 해야하나요?
프로젝트 참가하기 위해서는 웹사이트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. 팀장계정으로 참가신청을 해야합니다.
3개인정보 수집/이용에 관한 동의서 및 참가 서약서는 어떻게 동의하나요?
회원 가입 시 해당 내용을 숙지하시고 동의란 체크하시면 됩니다.
그리고 개인정보 수집/이용에 관한 동의서 및 참가 서약서를 다운로드 후 모든 내용을 기입합니다.
그리고 아이디어 제안서와 같이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.
4서류 평가 기준이 궁금합니다.
서류심사 평가기준은,
실현가능성(30%), 사업성 (30%), 참신성 (30%), 자료완결성 (10%)
* 가산점 사항 : 저소득층 대학(원)생
(가산점 해당자는 회원가입을 반드시 해야하며 회원가입시 한국장학재단 학자금지원구간 자료를 제출해야 반영됩니다.- 캡처본 가능)
5하나금융그룹 채용 시 우대방안은 구체적으로 무엇인가요?
♦ 하나 디지털 파워 온 프로젝트 수료자 전원, 하나금융그룹(지주 및 관계사) 인턴 또는 공개 채용 시 서류전형(필기 포함) 면제
*수료일로부터 1년(채용 서류 접수 마감일 기준)
6프로젝트 주제가 궁금합니다.
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금융관련 서비스 전반을 주제로 합니다.